김영윤 교육장은 “삶의 힘을 키우는 따뜻한 경산교육, 미래를 준비하는 일등교육을 위해 경산교육 가족 모두가 최선을 다할 것이며, 경산시와 지역사회에도 많은 관심과 협조를 해줄 것”을 당부했다. 사진=경산교육청

경산교육지원청과 경산시청은 10일 교육 발전과 현안문제 해결을 위한 "2020년 경산교육행정협의회"를 개최했다.

이 날 협의회는 공동의장인 경산교육지원청교육장(김영윤)과 경산시장(최영조)을 비롯한 위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산교육발전을 위한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경산교육지원청에서 제안한 지자체 협력을 통한 ‘학교방역 지원’ 사업, 사동중학교 방면 버스노선 증회 건과 경산시청에서 제안 안 , 경산시 사업체 적극 이용 및 거주자 우선 채용 협조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고 경산교육발전을 위해 양 기관이 상호 긴밀히 협력하여 가기로 재확인했다.

이번 협의회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시대에 대비하여 경산교육의 발전이 곧 경산시의 발전이라는 공감대를 확인하며 서로 신뢰하고 협조하는 관계를 돈독히 했다.

특히 교육현장의 전문가 및 수요자, 학교운영위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김영윤 교육장은 “삶의 힘을 키우는 따뜻한 경산교육, 미래를 준비하는 일등교육을 위해 경산교육 가족 모두가 최선을 다할 것이며, 경산시와 지역사회에도 많은 관심과 협조를 해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