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욱 대표는 “지역사회 발전에 기업이 선도적 역할을 해야 한다고 생각해 왔고, 또한 현재 영천시체육회 부회장직도 맡고 있어 지역의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해 미래의 훌륭한 인재로 자라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에 동참하고 있다”며 소감을 전했다. 사진=영천시

19일 ㈜우진농업회사법인에서 500만원, 동부동주민자치위원회 100만원의 장학금을 (재)영천시장학회에 기탁해 왔다.

㈜우진농업회사법인은 관내 마늘가공산업 대표 업체로 끊임없는 조사와 연구를 통해 경쟁력을 키우고 농민들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으며 이번에 500만원을 포함해 지금껏 총 1,500만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해 오고 있다.

최진욱 대표는 “지역사회 발전에 기업이 선도적 역할을 해야 한다고 생각해 왔고, 또한 현재 영천시체육회 부회장직도 맡고 있어 지역의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해 미래의 훌륭한 인재로 자라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에 동참하고 있다”며 소감을 전했다.

정정용 위원장은 “주민자치센터가 주민들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만드는 곳이라면 우리 아이들이 보다 나은 교육환경에서 성장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돕는 것이야 말로 가장 의미있고 보람된 일이라 생각해 기탁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사진=영천시

동부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들이 원하는 사항을 파악해 여론을 수렴하고 문제를 해결해 가는 주민자치의 장으로서 주민을 위한 다양한 운영 프로그램을 통해 자기개발과 이웃간에 정을 나누는 소통의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지역 인재육성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2015년부터 꾸준히 장학기금을 기탁해 이번까지 총 600만원에 이른다.

정정용 위원장은 “주민자치센터가 주민들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만드는 곳이라면 우리 아이들이 보다 나은 교육환경에서 성장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돕는 것이야 말로 가장 의미있고 보람된 일이라 생각해 기탁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최기문 이사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앞장서 주시는 단체 및 기업인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영천시장학회는 여러분들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명품교육도시 조성과 미래지향 인재육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