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9-27(일)
 

안전한 건강함을 제안합니다.

안전하go! 건강하go! 사고싶go

02820.jpg

 

경북도는 9월 11일부터 30까지 20일간 ‘2020 온라인 경북농식품 산업대전’(www.gbafs.kr)을 개최한다.

 

올해 6회를 맞는 경북농식품 산업대전은 최근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으로 현장개최가 불가능해 온라인 행사로 기획됐다.

 

경북농식품 산업대전은 도내 농식품 가공업체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농식품을 한자리에서 홍보·전시·판매 할 수 있는 자리로 농가와 식품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추진되어 왔다.

 

이번 온라인 경북농식품 산업대전은 경북쇼핑물 사이소, 11번가, SSG닷컴, 쿠팡 등 국내 대형 쇼핑플랫폼을 통해 100여개 업체가 참여해 300여개의 농식품이 판매된다.

 

또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판매방식으로도 추진되며, 다양한 할인혜택도 제공해 우수한 농식품을 저렴하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에 따라 변화된 식품트렌드를 반영해 면역력증진에 도움이 되는 경북 대표 건강식품과 혼족, 가정간편식, 캠핑족 등을 위한 간편식, 추석 대비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준비해 판매실적을 극대화 할 계획이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언택트 개막식을 통해 “코로나19로 전 세계에서 K-방역을 인정했다. K-방역은 K-면역으로, K-면역은 결국 K-FOOD로 이어진다”라며, “경북의 우수 농식품만으로 엄선해 행사를 준비했으니 오지마시고 집안에서 손쉽고 저렴하게 알찬 쇼핑기회를 가지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097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0년 온라인경북농식품산업대전,11일~30일 언택트 전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