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10-23(금)
 

경산시 - 행복한보금자리만들기봉사단, 집 수리 봉사활동 실시2820.jpg

사진제공 경산시

 

경산시 남부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원으로 구성된 ‘남부동 행복한 보금자리 만들기 봉사단’(단장 김동수)은 14일 관내 취약계층을 선정해 노후된 주택을 수리해주는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전개했다.

 

행복한 보금자리 만들기 사업은 생활이 어려운 환경에 있는 가구를 선정하여 새마을남녀지도자 회원들의 재능기부와 봉사로 경산시의 지원을 받아 노후된 주택을 쾌적하고 아늑한 보금자리로 탈바꿈 시켜주는 지역공동체 사업이다.

 

봉사단은 상방동에 거주환경이 열악한 이웃을 방문해 노후된 싱크대, 문과 문틀을 교체하고 지붕을 받치고 있는 기둥을 새로 설치하는 등 봉사활동에 발벗고 나섰다.

 

김동수 봉사단장은 “작은 도움으로 주변의 이웃들이 곧 다가올 추운 날씨를 이겨 내는 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항상 이웃들과 함께 한다는 마음으로 이러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천하여 나갈 것”을 다짐했다.

 

한편 이날 봉사에 참여한 이재욱 남부동장은 이웃을 위해 귀한 시간 내주신 봉사단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고통 받는 사람들이 없도록 항상 주변 이웃을 살펴, 나눔과 봉사를 통해 더불어 살아가기 좋은, 훈훈한 정이 넘치는 지역사회를 함께 만들어 나아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668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행복한보금자리만들기봉사단, 집 수리 봉사활동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