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12-02(수)
 

일촌협약 간담회 -오가닉위드.jpg

오가닉위드

일촌협약 간담회-대흥중기.jpg

(주)대흥중기운수서비스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지난 23일 시청 본관 소회의실에서 여성친화기업 일촌협약식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올해 일촌협약 기업은 2개 업체로 온라인마케팅 전문 기업인 주식회사 오가닉위드와 물류업체인 ㈜대흥중기운수서비스로 선정 되었으며, 경력단절여성의 취업과 일·가정 양립 지원을 통한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한 업체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2개 협약기업 외에도 7개 기업의 대표자가 참석한 가운데 협약체결 및 현판 전달 후 여성친화적 일터조성과 워라벨 여성 일자리 창출을 위해 현장에서 보고 느낀 생각을 함께 나누는 간담회 자리도 마련 됐다.

 

여성친화 일촌기업이 되면, 기업에서는 여성친화적 조직문화조성, 여성인력 적극채용, 일·가정 양립지원 등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환경에 적극 노력해야 한다. 새일센터에서는 기업에 필요한 전문인력양성 발굴, 새일여성인턴쉽, 기업환경개선, 양성평등교육을 우선적으로 지원한다. 이로써, 센터는 이번 2개 협약기업을 포함하여 92개 기업과 일촌협약을 체결했다.

 

이종숙 센터장(여성가족과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협약을 통해 각 기업들은 여성친화기업으로서 더 나아가길 바라며, 시에서도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여 기업들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304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산시,우리 가족의 행복, 워라벨 여성일자리 !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