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경산시 중산동 일원에 들어설 '중산자이' 투시도(GS건설)

경북 경산시 중산동 일원에 GS건설 '중산자이'가 분양예정이며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 중이다.

최근 인기가 상승중인 GS건설 '자이'는 경산시 중산동 230번지, 400-1번지 일원에 1단지(전용면적 74㎡, 84㎡, 117㎡로 구성) 8개 동 1천144가구, 2단지(96㎡, 117㎡로 구성) 3개 동 309가구 등 두 개 단지 11개 동 1천453가구 규모로 선 보인다.

‘자이’는 경산시가 추진하는 친환경 '신도시'로 부지의 19.8%가 공원과 녹지, 광장으로 조성되고 있는 중산지구에 들어서게 돼 더 관심을 보인다.

특히, 중산 자이는 수성구와 경산시를 나누는 경계에 위치해 있어 수성과 경산 생활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반경 1km 이내에 사월역, 욱수천, 신매공원의 수성라이프와 중산호수공원, 이마트, 성암산의 중산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더블생활권을 갖췄다.

대구지하철 2호선 사월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대구를 관통하는 달구벌대로에 인접해 빠르게 대구 도심 진입이 가능하다. 게다가 수성IC, 동대구IC, 경산IC, KTX 경산역 등이 인접해 편리한 교통망을 갖췄다.

단지 바로 앞에 이마트 경산점이 위치해 있고, 펜타힐즈 중심상권, 시지 상권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달구벌대로를 따라 수성구 학원가, 대구스타디움,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대구미술관 등 각종 문화시설과 교육시설이 위치해 있고, 단지 인근에 중산호수공원과 성암산이 위치해 있다.

중산자이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남동·남서위주의 단지배치로 일조권을 확보하고 타워형 설계없이 전세대 4베이 혹은 5베이 판상형 설계했으며 드레스 룸과 팬트리도 전세대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중산 자이는 대구 전역이 분양권 전매가 금지되면서 대구권 생활권역이면서 이에 해당하지 않아 분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대구 수성구 시지권의 신규공급 부족까지 더해지면서 하반기 지역 분양시장의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분양홍보관은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3122 고산역 화성파크드림 상가 104호와 대구 수성구 유니버시아드로 140 대구스타디움쇼핑몰 102동78호(히어로키즈파크 맞은편)에, 견본주택은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