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11-30(월)
 

1안동_K-pop_랜선_콘서트(포스터).jpg

 

경북도와 안동시가 주최하고 LG헬로비전 영남방송이 주관하는 ‘2020 안동 K-POP 랜선 콘서트’가 17일 저녁 7시 안동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언택트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국내외 랜선 관객들과 양방향 소통으로 진행되며, 유튜브 채널 '마카다 안동', '헬로대구경북' 두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직접 참여할 수 없다는 아쉬움을 대신해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출연 라인업에는 전지윤, 지세희, 카드, B1A4, 트루디, 원어스, 퍼플백, BXK 등 8개팀이 출연하며, 공연은 12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기 위해 화상 미팅 서비스 줌(ZOOM)을 활용한 색다른 언택트 콘서트로 아티스트들과 직접 소통을 원하는 관객들은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신청방법은 '2020 안동 K-POP 랜선콘서트'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철 경북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K-POP이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아 지구촌을 열광케 한 것은 우리 고유문화의 바탕 위에 이루어진 것”이라며, “안동 K-pop 콘서트를 전국 최고의 K-pop 공연으로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4166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0 안동 K-pop 콘서트’열려... 17일 랜선으로 만나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