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12-05(토)
 

경산시 - 장산중학교, 우리가 만든 김장김치 사랑도 함께 담아 나눠요!3850.jpg

캡처850.jpg
이성희 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소통과 협업의 가치를 몸으로 느끼고 배우는 귀한 시간이었다”며“서툰 솜씨지만 학생들이 정성으로 만든 김치를 지역사회와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사진=경산교육지원청

 

장산중학교(교장 이성희)는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사랑나눔 김장김치 만들기 활동을 통해 담근 김치 300Kg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 달라며 서부1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사랑나눔 김장김치 만들기 활동은 장산중학교에서 4년째 해오는 사업으로, 올해는 사랑실음봉사단과 국제교류동아리 학생 30여명이 14일 학교에 모여 직접 김치를 담그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성희 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소통과 협업의 가치를 몸으로 느끼고 배우는 귀한 시간이었다”며“서툰 솜씨지만 학생들이 정성으로 만든 김치를 지역사회와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수일 서부1동장은“나눔을 고민하고 실천하는 청소년들이 있어 미래가 밝다.”면서“기부해주신 물품은 서부1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들과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을 통하여 관내 저소득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988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장산중학교 학생들... 직접 담근 김치로 소외된 이웃에 나눔 실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