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방회, 무더운 초복 더위에 경로당 어르신들 위로

@ 김중열 중방동장 경로당방문

중방회 회원(회장 김중열)들은 초복을 맞아 관내 경로당 14개소를 방문하면서 시원한 수박과 떡, 음료 등을 전달하며 무더운 여름에 어르신들을 위로했다.

김중열 중방동장은 “어르신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후원해준 중방회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보내며, 초복 더위에 고생하시는 어르신 여러분도 잠시나마 시원한 여름이 되셨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서부2동,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경로당 방문

@ 장영숙 서부2동장 경로당 방문

서부2동주민센터(동장 장영숙)는 지난 17일 초복을 맞아 지역의원과 함께 경로당을 방문해 지역 노인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대화의 시간을 가지는 등 발로 뛰는 현장행정을 펼쳤다.

특히, 폭염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무더위 속에 피해를 입지 않도록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가장 더운 시간대에는 야외활동 자제를 당부했다.

장영숙 서부2동장은 “앞으로도 주민센터에서는 주기적으로 경로당을 방문해 어려운 점을 살피는 등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압량면 명예면장, 압량농협 초복맞이 경로당 방문,

@ 김종태 압량면장 경로당 방문

압량면 명예면장(장현우)과 압량농업협동조합(조합장 이용우)이 공동으로 관내 경로당 34개소와 압량분회에 국수 35박스 및 수박을 전달하면서 경로효친 사상을 고취하고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했다.

김종태 압량면장은 지역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시는 장현우 명예면장 과 바쁜 시간에도 직접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압량농협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경로당 어르신들께는 “무더운 여름철 건강관리에 유의하여 활기차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서부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초복맞이 경로당 수박 나눔

@ 강영수 서부1동장 경로당 26개소에 수박전달

서부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김영미)는 지난 17일 연일 지속되는 폭염 속에 지친 어른들을 위해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26개소 경로당에 수박을 전달하며, 한낮에는 야외활동을 자제하시고 경로당이나 무더위 쉼터를 이용하는 등 건강한 여름 나기에 주의를 기울여 주실 것을 당부 드렸다. 

 권기정 서부1동 노인회분회 분회장은“이렇게 더운 날씨에 시원한 수박까지 들고 방문해주어서 감사하고, ‘무더위 쉼터’운영을 통해 관내 어르신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강영수 서부1동행정복지센터동장은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가운데, 어르신들의 친목을 도모하고 서로의 건강도 챙기는 초복행사를 위해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준 서부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폭염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각별한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