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은 자랑스런 군민상 수상자를 선정하고 시상했다. 조인재,이헌승,이기업,김경권 씨(사진 왼쪽부터).사진 청도군(WPN포토)
청도군은 자랑스런 군민상 수상자를 선정하고 시상했다. 조인재,이헌승,이기업,김경권 씨(사진 왼쪽부터).사진 청도군(WPN포토)

 

경북 청도군은 청도를 빛낸 인물을 대상으로 '2023 청도군 자랑스러운 군민상'과 '2023 향토봉사상'을 시상했다. 지난 3일 제27회 청도군민의 날 및 제72회 군민체육대회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군민상은 교육·문화 부문에 조인제(62), 사회·복지 부문에 이헌승(49), 지역·개발 부문에 이기업(68), 산업·경제 부문에 김경권(66) 씨가 수상했다.

또 향토봉사상은 청도읍 박돌진(61), 화양읍 장석위(66), 각남면 박해태(60), 풍각면 박노준(66), 각북면 김영대씨(56), 이서면 박재찬(69), 운문면 정영근(62), 금천면 오진섭(57), 매전면 김성훈(48) 씨 등 출향인사에게 시상했다.

교육ㆍ문화분야에서 수상한 조인제 씨 는 한국자유총연맹 청도군지회장을 역임하고 청도읍 지역사회복지협의체 회장이다.

사회ㆍ복지부문 수상자 이헌승(예명 채환) 씨 는 희망을 파는 사람들 대표면서 가수로 활동중이다. 특히 국내외 결식아동 및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콘서트 등을 개최하고 있다.

지역개발 부문 수상자 이기업 씨 는 화양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을 지내며 새마을 환경살리기 운동을 전개해 왔다.

산업ㆍ경제부문 수상자 김경권 씨 는 청도시장 상인회장을 지내면서 시설현대화사업과 각종 재해예방 등 지역상인과의 친목도모를 통해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했다.

김하수 청도군수 "우리 지역사회를 위해 그동안 헌신 봉사해 주신 수상자분들을 축하하고,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활동을 기대한다"고 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