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열 도의원, 영양군 장애인보호작업장 위문

 

경북도의회 이종열 도의원(영양)은 설 명절을 앞두고 10일 영양군 장애인보호작업장을 방문했다.

이날 방문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비롯한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야외에서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로부터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이종열 도의원은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운 시기에 솔선수범하는 시설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때일수록 장애인과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더욱 필요하다. 앞으로도 소외계층 지원은 물론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춘우·박영환·윤승오 의원 영천지역 복지시설 위문

 

이춘우ㆍ박영환ㆍ윤승오 도의원은 10일 영천에 소재한 마야정신요양원, 영천시종합사회복지관,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했다.

이날 방문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로부터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이춘우ㆍ박영환ㆍ윤승오 도의원은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운 시기에 솔선수범하는 시설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 코로나19로 방역과 민생 문제에 관심이 쏠리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이럴 때일수록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의 끈을 놓아선 안 된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 지원은 물론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나기보 도의원,백옥 한마음요양원 위문

 

나기보 도의원(김천)은 지난 9일 김천시 백옥동에 위치한 백옥 한마음요양원(대표 김종국)을 방문해 따듯한 나눔의 정을 나눴다.

백옥 한마음요양원은 전문사회복지사와 요양보호사 등의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 노인복지 증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날 나기보 도의원은 손수 준비한 위문품을 백옥 한마음요양원에 전달한 후, 시설종사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나기보 도의원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과 사회적 약자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감소하고 있어서 걱정”이라면서, “도의회 행정보건복지위원으로서 취약계층에 대한 맞춤형 복지서비스 체계 구축을 통해 사회복지의 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