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4-13(화)
 

04의성군제공 미션투어800.jpg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의성 대표 관광지인 조문국박물관과 금성면고분군 일원에서 수행하는 모바일 미션체험게임 관광상품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관광상품은 3대문화권 관광진흥사업인 ‘경북 문화기행 HI!STORY 경북’사업의 일환으로,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언택트 방식의 관광트렌드에 맞춰 마련됐다.

 

조문국 미션투어는 조문국 역사를 기반으로 한 2가지 스토리인 ‘도굴꾼, 괴도의 예고장’‘경덕왕릉을 찾아서’로 구성되어 있다.

각 장소마다의 고유한 스토리를 활용한 미션으로 높은 몰입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만족도 설문조사 참여시 문화관광해설사대기소(금성면고분군) 또는 안내소(조문국박물관)에서 소정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설문조사 이벤트는 3월 17일부터 4월 9일까지 진행한다.

 

언택트 관광상품인 조문국 미션투어는 12월 31일까지 무료로 운영되며, 월요일은 조문국박물관 휴관으로 금성면고분군 일대의 게임만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관광객들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사전 방역을 시행하는 등 방역 지침 준수에도 철저를 기할 계획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미션투어는 단순히 관광지를 방문하는 것을 넘어 관광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몰입할 수 있는 이색적인 관광상품”이라며 “향후 지속적인 신규 관광 콘텐츠 개발을 통해 힐링여행 의성의 매력을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164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의성군, 조문국 미션투어 관광상품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