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의성군제공

의성군에 열린 제20회 전국컬링대회에서 의성군 초중고 참가학생들이 다수의 수상성적을 냈다.

지난 19일부터 24일까지 6일간 의성컬링센터에서 개최되었던 제20회 회장배전국컬링대회(초・중・고)가 성활리 종료됐다.

이번 대회에서 남자 초등부에서는 우승 의성부컬링스포츠클럽, 신남초등학교 준우승 했다.여자 초등부는 우승 의정부컬링스포츠클럽, 준우승 의성초등학교, 3위 월촌초등학교이 수상했다.

남자 중등부는 우승 의정부시G-스포츠클럽, 준우승 수명중학교, 3위 소양중학교가 여자 중등부에서는 우승 의성부컬링스포츠클럽, 준우승 의성여자중학교, 공동3위 남춘천여자중학교, 화룡중학교가 수상했다.

남자 고등부는 우승 의성고등학교, 준우승 서울체육고등학교, 공동3위 봉명고등학교, 의정부고등학교가 수상했다. 여자 고등부에서는 우승 의성여자고등학교, 준우승 송현고등학교(B),공동3위 봉명고등학교, 송현고등학교(A)이다.

의성군은 고등부 우승뿐만 아니라 초등부, 여자중등부에서도 각각 2등을 차지해 컬링의 성지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보여줬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대회 참가 선수들의 전 감각 유지와 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의성국제컬링컵대회 및 전국대회 유치 등을 통하여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경기가 회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