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지털프라자 경산점, 이웃돕기 성금 5백만 원 쾌척

 

중방동에 소재한 삼성디지털프라자 경산점(공동대표 손상한, 손지영)는 19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성금 5백만 원을 기탁했다.

손상한, 손지영 공동대표는 "지역에서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지역민들을 위해 보답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의 확산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주)미래라이팅,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 쾌척

 

남천면 소재 기업인 ㈜미래라이팅 김규대 대표는 17일 남천면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김규대 대표는 “임인년 새해 남천면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바라며, 추운 겨울 작은 희망의 불씨들이 모여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라이팅은 남천면 금곡리에 위치한 스텐 철재 가로등주, 공원등주, LED 등기구, LED 경관조명 등을 생산하는 우수업체로 지난해 남천면 불우이웃에게 보일러, 냉장고, TV를 기탁하는 등 매년 다양한 지역 사회공헌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주)쏘 블라우제, 사랑의 화장품 기탁

 

하양읍 소재 (주)쏘 블라우제(대표 허지안)는 17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화장품 100세트(42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허지안 대표는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도움받은 고마움을 돌려드린다는 마음에서 조금이나마 기탁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기회가 되는 대로 다양한 방법을 통해 도움을 드려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하양읍 소재의 쏘 블라우제는 ESG 경영을 실천하는 자연 친화 주의 기업으로 한국 한의학 선진화를 위해 한방 바이오 화장품을 자체 연구·개발하여 생산 및 판매할 뿐만 아니라 해외수출을 통한 회사 발전과 더불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기부 및 자원봉사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장엄사 신도회, 이웃돕기 성금 150만 원 기탁

 

대한불교 천태종 장엄사(상방동 소재) 신도회(회장 곽철혁)는 18일 경산 시청을 방문해 겨울철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성금 150만 원을 기탁했다.

곽철혁 신도회장은 "코로나-19가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 최근 한파가 몰려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신도들이 뜻을 모았다. 작은 정성이지만 소외된 이웃에게 잘 전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북부동, 미소어린이집 원아들 이웃돕기 성금 기탁

 

 

북부동 미소어린이집(원장 황명순)은 17일 원생과 교사 등 총 10여 명이 북부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원생들이 조금씩 모아온 사랑의 저금통(20만 2천 5백 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

황명순 원장은 "우리 주변에 어려운 친구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원생들이 그동안 작은 정성을 모았다. 연말연시를 맞아 나눔 실천을 주변 이웃을 도우며 살아가는 방법을 배울 좋은 기회였다. 아이들의 마음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