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웹플러스뉴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17일 공사 대회의장에서 임직원 홍보 역량 강화를 위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SNS 활용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변화하는 뉴미디어 환경에 적응하고 SNS를 통한 소통과 홍보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어 체계적 교육을 통해 경북문화관광 홍보 역량을 높이기 위해 17일부터 오는 26일까지 2주간 화요일과 목요일, 4회에 걸쳐 실시한다.  

  
@경북문화관광공사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SNS 활용 교육을 실시 하고 있다.사진=경북문화관광공사

교육 첫 회인 17일은 유튜브 정책 이해와 핵심 알고리즘을 주제로 SNS 홍보 이론을 강의한다. 나머지 교육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한 홍보 방법에 대한 강의와 실습으로 역량을 키워나갈 계획이다.

 

김성조 경북문화관광공사 사장은“SNS는 커뮤니케이션과 정보 확산의 중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이번 교육을 통해 전 직원이 SNS 활용 역량을 강화해 경북문화관광 홍보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매체를 통해 경북문화관광을 홍보하고 있다. 2017 대한민국 SNS대상올해의 페이스북 대상등 관련 분야 수상 경력과 SNS를 활용한 경북문화관광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