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웹플러스뉴스] 최영국 신임 중방동청년회장이 취임했다.

@ 사진제공 경산시

중방동 청년회(회장 최영국)는 지난 4일 오후 6시시 인터불고경산CC 연회장에서 청년회원과 가족, 시·도의원, 중방동장, 관내 기관·단체장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 및 전역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1년 동안 중방동 청년회를 위해 노력해온 김주홍 이임회장에게 표창패를 전달하는 것으로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주홍 이임회장은 “그동안 많은 분의 격려와 응원 덕분에 1년간의 청년회 활동을 원활히 추진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중방동 청년회 활동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최영국 중방동청년회장

최영국 신임회장은 “그동안 중방동 청년회를 이끌어오신 이임회장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2020년에도 회원 간 단합하여 항상 봉사하며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중방동 청년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류왕우 중방동장은 “지난 한 해 지역의 크고 작은 행사에 수고를 해주신 중방동 청년회 회장단과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신임 회장단을 중심으로 더욱 뜻있고 보람된 봉사활동을 많이 하고 지역사회 발전에도 협조와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중방동 청년회는 깨끗하고 살기 좋은 중방동을 만들기 위해 남천 강변 자연보호 활동에 앞장서오고 있으며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노인의 날 기념행사, 폭염 대비 경로당 위문방문 등을 해마다 실천하며 중방동의 화합과 번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날 중방동 청년회(회장 최영국)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중방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