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1동 주민 및 단체,

연이은 이웃돕기 성금 기탁

 

경산비전교회에서 200만원, 서부1동 8통, 28~30통, 48~50통 주민일동이 80만원, 경산옥산교회에서 20만원, 지역주민이 성금 20만원을 기탁하며 총 32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이들은“우리 주위에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성금을 기탁하였다”는 모금 취지를 밝혔다.

하양교회,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하양교회(담임목사 김형국)는 3일 하양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하양교회 김형국 목사는 “우리교회의 작은 정성이 이웃에게 큰 기쁨과 사랑으로 전달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하양읍 코아루3차 입주자대표회의 성금기부

 

하양 코아루 3차(하양읍 동서리 소재)입주자대표회의는 3일 하양읍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이웃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고경현 회장은 “2020년을 이웃사랑 실천으로 시작하려고 한다”며 성금이 뜻깊은 곳에 쓰이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중앙동청년회, 이웃돕기 성금 50만원 기탁

중앙동청년회(회장 허재복)는 6일 회원들과 함께 중앙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허재복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청년들이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기탁 소감을 전했다.

자인면 바르게살기위원회, 이웃돕기 성금 기부

 

자인면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김상보)는 6일 자인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성금 52만원을 기탁했다.

김상보 위원장은“희망2020나눔캠페인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없이 다 같이 행복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