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구낙농농협,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경북대구낙농농협(조합장 오용관)은 6일 ‘희망2020나눔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경산시청을 방문해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오용관 조합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외롭고 쓸쓸하게 지낼 이웃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태왕드림하이츠 입주민

이웃돕기성금 1백만원, 적십자회비 1백만원 기탁

 

동부동 삼풍동 소재 아파트 태왕드림하이츠(입주자대표 이윤호)는 6일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및 적십자회비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윤호 입주자 대표는 “주민들과 함께 동참하여 얻은 수익금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뿌듯하다. 앞으로도 주변 이웃에 대한 관심과 봉사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인정사, 작년에 이은 사랑의 라면 50박스 전달

대한불교 태고종 인정사(자인면 교촌리 소재, 주지 청담스님)는 6일 자인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며 라면 50박스를 기탁했다.

인정사 주지 청담스님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관내 어려운 가정에 희망찬 새해의 기운을 함께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속적으로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사동 도담찜닭,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식사 제공 봉사

 

사동 도담찜닭(대표 이선영)은 7일 관내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 20명에게 한 끼 나눔을 제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선영 대표는 “짧은 시간이지만 지속적인 봉사가 제 삶을 더 풍요롭게 했다”며 오히려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중앙동,‘나눔으로 행복한 경산’

 

중앙동 각종 단체들의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어 지금 중앙동은 사랑의 온도가 높아지고 있다.

집중모금기간을 통해 자연보호협의회(회장 민문기) 30만원,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철우) 30만원, 체육회(회장 안기현) 50만원,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위원장 박승태) 442,000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허순옥) 30만원,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정인재) 30만원,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영순) 30만원, 청년회(회장 허재복) 50만원, 중남부여성자율방범대(대장 홍명자) 30만원, 경산소방서 경산남·여의용소방대(대장 서영수, 장금희) 80만원, 한국자유총연맹 중앙동 분회(회장 정옥희) 20만원, 그리고 통장협의회(회장 전종길)에서 40만원을 기탁하며, 기부에 대한 열정으로 나눔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전종길 통장협의회장은 “적은 금액이지만 나눔캠페인에 함께 참여하여 기쁘고, 시민들의 정이 담긴 성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마음을 전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한 성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기탁하신 성금으로 관내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