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한돈협회 경산지부, 돼기고기 475KG 기탁

 

[경산=웹플N] 대한한돈협회 경산지부(지부장 정한태)는 22일, 설을 맞이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관내 저소득 드림스타트 아동들의 건강한 식단을 위해 돼지고기 5kg, 95박스(475kg, 시가 24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한 돼지고기는 (사)대한한돈협회 경산지부 회원 30여명이 나눔실천 사회공헌사업과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대한한돈협회의 나눔 활동은 2014년부터 매년 이어져 오고 있다.

정한태 경산지부장은 “관내 어려운 환경의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하겠다” 고 말했다.

 

경산시 낙농협회,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경산시 낙농협회(회장 김해도)는 22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김해도 회장은 “설 명절을 맞아 힘들게 지내는 이웃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경산시청환경분야노동조합,

이웃돕기 성금 120만원 기탁

 

경산시청환경분야노동조합(위원장 김무창)는 22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20만원을 기탁했다.

김무창 위원장은 “설을 앞두고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에 성금을 마련하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산시 산악연맹,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경산시 산악연맹(회장 윤만호)은 ‘희망2020나눔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22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윤만호 회장은 “소중한 마음과 희망을 담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지역 사회와 함께하며 따뜻한 경산을 만들어 가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마디신통의원,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동부동(계양동 소재) 마디신통의원(원장 구재홍)은 22일 ‘희망2020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손길을 전하고 있는 마디신통의원 구재홍 원장은 “경자년 새해를 맞아 저소득층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기부를 결심하였으며, 앞으로 나눔이 희망이라는 신념으로 지역사회에 환원을 이어 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롯데리아 하양점, '사랑의 햄버거 나눔 사업'시행

 

롯데리아 하양점(정경훈 대표)은 22일 하양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사랑의 햄버거 나눔 사업’시행을 위한 롯데리아 햄버거 세트 교환권 120매(7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사랑의 햄버거 나눔 사업’은 지난 2016년 3월 롯데리아 하양점과 하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심성진)가 체결한 MOU 사업으로 하양읍에 거주하는 저소득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5년째 시행 중이다.

정경훈 대표는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하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시작한 나눔 사업이 벌써 5년이 되었다고 하니 감회가 새롭다.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 하는 마음으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