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교육청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 동참

경산여중,경산여고,장산중,사동고,경산중앙초,현흥초

경산여자중학교

[웹플N=김재광기자] 경산여자중학교(교장 신현구)는 26일 10시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 및 교사, 학생, 학부모의 적극적 협조에 감사를 표시하는 의미로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신현구 교장은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을 통해 의료진, 방역 관계 자들의 노고에 존경의 마음이 충분히 전해지기를 바란다”며 “코로나19 방역 및 안전한 등교수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한 후 다음 챌린지 주자로 경산여고, 하양여중, 무학중을 지목했다.

 

경산여자고등학교

경산여고 손병철 교장은 26일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다음 챌린지 주자로 상주우석여고, 영남삼육중, 경산중을 지목했다.

 

사동고등학교

사동고 김호상 교장은 25일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다음 챌린지 주 자로 경산여중, 자인중, 경북기계금속고를 지목했다.

 

장산중학교

장산중 이성희 교장은 25일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구미중학교, 매전중학교, 약목고등학교를 지목했다.

 

경산중앙초등학교

경산중앙초 이창형 교장은 26일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다음 챌린지 주자로 경산 현흥초등학교를 지목했다.

현흥초등학교

현흥초 안신혜 교장은 26일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다음 챌린지 주자로 교원 2명과 대구지하철공사 사원 1명을 지목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