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09(일)
 
경산시 - 경산시청 여정회, 승진 전보 축하화분 나눔 캠페인 실시 3660.jpg
@ 9일 경산시청 중앙현관에서 열린 '승진전보 축하화분 나눔캠페인' 행사 사진=경산시

 

[WPN경산=김재광기자] 경산시청 여정회(회장 곽미양)는 9일 시청 중앙 현관에서 기부문화 확산 및 사랑나눔 실천을 위한 ‘승진‧전보 축하화분 나눔 캠페인’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 여정회는 경산시 하반기 정기인사에서 승진‧전보 축하화분 200여개를 직원들로부터 기증받아 시청을 찾은 민원인들과 방문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했다.

수익금 총 166만원은 지난 1월 화분 나눔행사 판매 수익금 155만원을 더해 연말에 불우이웃돕기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경산시청 여정회는 2016년부터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생활 속에서 쉽게 기부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던 중 매번 인사철이 되면 배달되는 많은 축하화분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는 축하화분 나눔행사를 매년 2회 정기인사 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곽미양 여정회장은 “오늘 행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해주신 직원들에게 감사를 드리면서, 향후 인사에도 나눔 분위기 조성을위해 직원 여러분들이 화분기증에 동참 해 줄 것을 부탁드리며, 판매한 수익금 전액은 비록 큰 금액은 아니지만 따뜻한 온정이 필요한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구석구석 전달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경산시청 여정회는 7급 이상 행정직 여성공무원(회원 156명)들의 모임으로 경산시 발전과 여성공무원들의 지위 향상을 목적으로 구성 되었으며 매년 인사철 축하화분 나눔 행사, 봉사활동, 불우이웃돕기 성금, 장학금 기탁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974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산시청 여정회, 승진 ‧ 전보 축화화분 나눔 캠페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