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라이온스파크에 이승율(사진 왼쪽)군수, 허삼영(사진 가운데)삼성감독, 이종복(사진 오른쪽) 청도군 체육회장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제공=청도군

[WPN청도=김재광기자] 이승율 청도군수는 지난달 31일 허삼영 삼성라이온스 감독을 만났다. 이 군수는 이날 삼성라이온스파크에서 허 감독에게 청도군의 우수농특산물 홍보에 고마움을 전했다.

허삼영 삼성 감독은 윌리엄스 KIA타이거스 감독이 9개 구단 감독들에게 와인선물투어 중에 자신이 즐겨마시는 와인을 선물받고, 허 감독은 답례로 청도 대표와인 감와인을 선물해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지난 2016년 8월 7일 삼성홈구장에서 열린 KIA 타이거스와의 경기에서 시구를 했고, 지난달 31일 두 번째로 삼성라이온스파크 방문에서 청도감와인을 비롯한 청도복숭아를 허삼영 삼성 감독에게 전달했다.

@(사진제공=청도군)

  

허삼영 삼성 감독은 이승율 군수님의 방문을 한다면서 "평소 가족과 함께 자주 가는 와인터널과 운문댐 등 관광지가 있는 청도를 생각하게 되었고, 인터넷 주문을 통해 감와인을 구입해 기아 감독에게 선물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청도감와인 홍보에 감사드리면서 ”운문댐 부근에 청도베이스볼파크가 조성되어 있어 야구 동호인이 야구 하기에 좋은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삼성 선수를 비롯한 전국의 많은 야구팀 등이 전지훈련 장소로 청도군에 방문할 수 있도록 야구장 홍보도 함께 힘써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