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안전부장관표창 수상, 이영호 청도군인명구조대 대장

자원봉사시간 우수봉사자 최우수상, 엄윤숙 각북적십자봉사회

청도군 자원봉사센터(센터장 황통주)는 지난 15일 자원봉사센터 교육장에서 2020 청도군 자원봉사자 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사진=청도군

  

사진=청도군

청도군 자원봉사센터(센터장 황통주)는 지난 15일 자원봉사센터 교육장에서 2020 청도군 자원봉사자 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은 코로나19 예방을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소수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오전, 오후로 나뉘어 총 3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장 표창에는 개인부문에 바르게살기운동 청도군협의회 조희제 회장과 청도군미용사봉사회 표승우 회원, 청도재난지킴이봉사단 최종국 팀장이 수상했고, 단체는 한국자유총연맹청도군지회가 수상했다.

경북자원봉사센터협회장 표창에는 개인부문에 싱그린미용전문봉사단 이금기 회원이 단체부문에는 법무부법사랑위원회 청도지구협의회와 효사랑봉사회가 수상했다.

경상북도지사 표창에는 개인 부문 금상 청도군재난지킴이 김종록 회장,화양적십자 봉사회 양인숙 회장이 단체는 청도청년회의소가 수상했다.

자원봉사시간 우수봉사자 최우수상에 엄윤숙(사진 왼쪽) 각북적십자봉사회 회원을 황통주 센터장이 축하 하고 있다.사진=청도군

   

특히, 자원봉사시간 우수봉사자 최우수상에는 엄윤숙 각북적십자봉사회 회원이 우수상에 박춘화 풍각면 여성 의용소방대원, 장려상은 현유옥 화양적십자봉사회원이 수상했다.

또한 시상에는 행정안전부장관표창을 수상한 이영호 청도군인명구조대 대장을 비롯해 청도군수 표창 12명, 의장 표창 3명 등 총 56명이 2020년 우수 자원봉사자 표창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이승율 청도군수는“코로나19로 어느 때 보다 힘든 시기이지만 남다른 봉사정신과 사명감으로 코로나 대응 및 자원봉사활동에 적극 활동해 준 수상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안녕한 행복청도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 달라"고 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