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일 경산시는 제6기 경산시SNS서포터즈 위촉식을 가졌다. 사진=경산시

[경산=웹플러스뉴스] “책임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경산시민의 희망적이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자랑거리들을 널리 전파해 주시길 바란다.”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8일 시청 상황실에서 제6기 경산시 SNS서포터즈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식은 온라인 접수를 통해 평소 경산시 홍보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로 공개모집에서 선발된 10대에서 60대까지 대학생, 회사원, 자영업자, 주부 등 다양한 연령과 계층으로 24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2019년 12월 말까지 본인의 SNS을 활용해 경산의 행사홍보 및 시정소식 전달, 경산의 관광명소 소개, 재난·재해, 사건·사고 등 긴급한 현장정보 전파, 생활정보 안내 및 불편사항 개선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한다.

특히 제57회 경북도민체전이 경산시에서 개최되는 만큼 SNS서포터즈단의 역할이 중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는 제5기까지의 성공적인 활동을 기반으로 이번 제6기 서포터즈단을 보다 더 내실 있게 운영해 경산의 자랑거리와 시정 소식을 널리 홍보하고 다양한 계층의 시민들과의 소통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연말에는 연간 활동 실적을 집계하여 활동 우수자에 시장 표창을 수여하고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할 예정이다.

김정숙 서포터즈는 “경산의 문화 행사등 다양한 경산소식과,다음달 열리는 도민체전 홍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이날 위촉식에서 “학업과 생업에 바쁜 가운데도 경산시 SNS서포터즈로 지원하여 주신 데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